이미 예수님을 믿으십니까? 그 믿음대로 하나님 나라를 이루며 동역합시다.

꿈찬교회는 다음세대와 한국교회를 위해 새로운 그림을 그리겠습니다. 그래서 공동체 가족이 되는 첫 만남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수님을 믿으시면, 예수영접모임에 참여하세요. 여러분은 이미 보호 대상자가 아니라 목사님의 동역자입니다.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사는 분들은 크고 작은 문제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에 문제 없는 교회는 없습니다. 목사님은 믿음의 대상이 아니라, 동역의 대상입니다. 믿음의 눈으로 우리 자신과 성도들과 교회를 바라보면, 우리 삶의 목적이 분명해 집니다. 우리 자신을 희생하고 헌신하며, 진실한 공동체를 세우는 것입니다. 믿음을 가진 기간 만큼 성숙한 신앙생활을 합시다. 얼마간 좋은 모습? 평생 같은 마음과 태도이면 됩니다.

처음 방문 했습니다.

예수님에 대해서 전혀 모릅니다.

잘 오셨습니다. 새가족 모임(4주)에 참여하시고, 삶 공부와 목장 모임 안내를 받으세요. 먼저 믿는 성도들이 예수님을 이렇게 믿어야 된다는 것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실망할 수 있지만, 함께 노력하는 중이라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예수님도 "와서 보라"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신앙 생활은 함께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잘 안내하고 싶습니다.

교회는 오래 다녔어요.

구원의 확신? 잘 모르겠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이제 교회가 본질적으로 달라져야 합니다. 직분이나 신앙 연수가 본질을 가리우는 가면이 되기도 합니다. 직분도, 출석 기간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헌금도 봉사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진짜 믿음은 주님 앞에서 겸손과 순종입니다. 하나되라 하신 주님 말씀을 따르며, 연합을 이루는 것입니다. 기뻐하라 감사하라 말씀하신대로 사는 것입니다.

구원 받았어요.

예수님을 잘 믿습니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목사님의 보호대상자가 아닙니다. 목사님의 동역자입니다. 교회를 세우고, 연약한 이들을 돌보며 섬기는 사역자입니다. 혹시 어떤 실망이나 어려움이 생겨도 응석 부리지 마세요. 여러분은 단단한 음식을 소화할 수 있는 주님의 일꾼입니다. 이 땅에 완벽한 교회는 없습니다. 부족하고 연약해도 사랑으로 함께 동역합시다.

여러분을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꿈찬교회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더 오랫동안 자유롭게 방문자 자격으로 예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저희 공동체의 한가족이 되시길 원하시면, 새가족모임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과거 직분이 어떠했든, 신앙연수가 얼마였든, 성경을 얼마나 읽으셨든지 상관없이 자신을 소개하고,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휴스턴-동기들
순복음-모임
Scroll to Top